해외여행/2023 북해도

홋카이도 4박 5일 자유여행 | 북해도 4월 날씨, 옷차림, 항공, 숙소 정보

제이시티의 시트콤 라이프 2024. 8. 2. 23:21
728x90

 

갑자기 4월에 시간이 생겼는데 이때를 놓칠 수 없죠!!!

안 그래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소멸되는 포인트가 있었는데,

시간이 난 김에 처음으로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매해서 여행을 가보려고 합니다.

마일리지를 모으게 된 계기가 북해도 겨울여행을 해보고 싶어서 모은 것인데

겨울에는 못 가도 시간이 날 때 한번 여행해 보려고요.

 

그런데,,,, 비수기인데 그냥 항공권 살걸 그랬어요.

마일리지로 항공권 구입했는데 세금이 항공권 가격만큼 나온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마일리지로 좌석 업그레이드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그게 나을 거 같네요.

 


휜수염 폭포

 

여행기간

2023.04.19 - 2023.04.23

 

날씨

4월이지만 꽤 쌀쌀합니다.

비에이 여행할 때는 눈이 내리기도 했어요.

바람도 매섭게 불고요.

 

4월 옷차림

저는 두꺼운 바바리를 입었지만 속에는 경량패딩을 입었어요.

엄청 애매한 날씨예요. 혹시 날씨가 변덕을 부릴지 모르니 경량패딩을 챙기시고요.

겉옷도 한겨울은 아니지만 얇은 겉옷은 안될 거 같아요.

 

항공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했어요.

마일리지 소멸된다는 메일을 받고 나서 마일리지 이용하기 위해서 갔는데 세금이 129,400원 나오네요.

이럴 거면 비수기인데 그냥 저가 항공 구입해도 됐을 거 같습니다.

 

비행시간

2시간 35분 소요

 

음식

일식은 우리나라에도 많이 있고, 익숙한 것이라서 힘들지 않을 거 같지만 일반적으로 저한테는 좀 짜요.

특히, 이자카야에서 먹은 명란 계란말이는 제가 한국인이라서 음식테러 당한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음식 먹기 힘들 때는 카레집을 찾아가요.

예전에 간사이 여행 왔을 때도 카레우동을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여행컨셉

쇼핑하고 하루 한 곳의 관광지만 여행하기입니다.

 

숙소

노보리베츠 온센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1박

 

노보리베츠 온센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예약하기

반응형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3박

여행일정

1일 차 노보리베츠 온센 → 2일 차 삿포로  3일 차 오타루  4일 차 비에이  5일 차 집으로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