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23 북해도

홋카이도 4박 5일 자유여행 | 삿포로 가성비 호텔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후기

제이시티의 시트콤 라이프 2024. 8. 14. 17:33
728x90

홋카이도 4박 5일 자유여행

 

여행날짜
2023. 04. 20



노보리베츠에서 하루를 보내고

도난버스를 이용해서 삿포로로 떠납니다.

 

처음 내렸던 버스정류장에서

다시 차를 타고 출발하면 됩니다.

 

저는 도난버스를 예약할 때

삿포로행도 함께 예약했기 때문에

예약시간에 맞추어 나가서 기다리면 되었어요.

 

노보리베츠에서 삿포로까지는 1시간 50분 정도 걸려요.


 

도난버스 예약하는 내용은 ↓↓↓

 

홋카이도 4박 5일 자유여행 | 노보리베츠 온센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후기, 도난버스 이용

여행날짜2023. 04. 19 홋카이도 여행의 첫 번째 일정은 노보리베츠 온센의 가는 일정입니다.온천만을 위한 여행이니 숙소를 잡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되었어요. 마침 신토이치네 공항에서

j-city.tistory.com

반응형

삿포로 도착

 

삿포로에 도착을 했습니다~~~~

4월이라 우중충 하네요.

그렇지만 서울에는 벚꽃이 다 졌는데,

북쪽인 삿포로는 지금도 봄이 오고 있는 중입니다.

 

주로 홋카이도 여행을 준비하면

삿포로 지역에 숙소를 잡고

주변 관광지로 여행을 하게 하는 돼요.

 

저는 삿포로역 주변과 관광지가 밀집되어 있는

스스키노 주변 호텔에서 고민을 했어요.

결론적으로는 호텔에서 언제 어느 때든 돌아다니고 밥 먹기 편한

스스키노 주변으로 알아봤는데요.

 

그중에 가성비 호텔로 여겨지는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에서 3박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홈페이지 제공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는

대욕장을 갖춘 호텔로 저는 다다미방을 예약했어요.

 

이 호텔에는 호텔리어 중에 한국인이 계셔서 체크인할 때

조금 더 수월했습니다.

외국 나가서 한국인 만나면 반갑고 괜히 조금만 도와줘도

황송하고 하지 않습니까 ㅋㅋㅋ

 


재패니즈 스타일 더불룸

홈페이지 제공

 

재패니즈 스타일 더불룸입니다.

다다미방에 매트리스가 있는 구조입니다.

전반적으로 호텔이 깨끗하고 좋았어요.

1층에는 편의점이 있어서

아침식사는 편의점음식으로 대체했습니다.

일본 오면 편의점 먹방인데,

아침 아니면 먹을 시간이 없네요 ㅎㅎㅎㅎ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대욕장

012
홈페이지 제공

 

대욕장입니다.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는

대욕장을 가지고 있는 호텔이라는 장점이 있지요.

 

대욕장이 있으니까 룸 화장실에서는 아침에만 씻게 되는 거 같아요.

밤에는 샤워 겸 욕탕에서 몸을 녹여줍니다.

 

삿포로 TV 타워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의 위치는

타누키코지 삿포로 스트릿 옆에 있어서 조금만 걸어가면

돈키호테, 삿포로 TV 타워

여러 가지로 걸어가지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쇼핑하고 다시 짐을 넣으러 오기도 좋았어요.

그런데 여기서 삿포로역까지 걸어가기는 다소 힘드네요 ㅠㅠ

얼마 차이 안나는 줄 알았는데 좀 많이 걸어야 해요.

 

비에이 투어는 삿포로 역에서 만나는데

제가 길을 헤맨 것도 있지만 걸어가기에는 시간이 벅찼어요.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호텔 앞에는

이자카야도 있고, 라멘 가게도 있습니다.

 

언제 어떤 시간이든 편의시설 이용하기가 좋고요.

다다미방이라서 그런지 더욱 아늑했어요.

 

가성비 좋은 호텔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후기였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