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23 튀르키예

튀르키예 여행 | 카파도키아 열기구 체험(옷차림)

728x90

 

4일 차

지역 : 카파도키아 → 안탈리아

관광지 : 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 → 카파도키아 → 안탈리아

 


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

 

튀르키예 하면 생각나는 여행이 뭘까요?

그것은 바로

열기구 체험 아니겠습니까?

 

열기구 투어가 여러 가지 힘든 점들이 있어요.

일단은 새벽 일찍 일어나야 합니다.

저는 새벽 3시대에 일어난 것 같습니다.

호텔에서 열기구 타는 장소까지 이동을 해야 하거든요

 

두 번째 열기구투어는 카파도키아와 파묵칼레에서 진행하는데요.

이게 기상상황을 알 수가 없어서

그야말로 하늘이 허락해 줘야만 탈 수 있어요.

1차는 카파도키아 2차는 파묵칼레인데

그럼 카파도키아에서 못 타면 파묵칼레에서 타면 되지 않느냐 생각하시지만

이게 예약문제랑 이런 것들 때문에

한 번에 두 군데를 예약하던지 아니면 한 군데만 예약해야 됩니다.

만약 카파도키아만 예약했는데 기상이 좋지 않아 못 타게 되면

선택관광이니 돈은 돌려받고 파묵칼레에서는 못 타는 거죠.

 

눈치껏 잘 결정하셔야 해요.

 

열기구 올라가기 전

 

저 바구니에 구멍 보이시죠?

저것을 밟고 들어가야 해요

바구니 높이가 성인 가슴팍까지 오니 상당히 깊죠.

그래서 바구니에 들어가는 것도 도움을 받아야 하죠 ㅎㅎㅎ

그리고 새벽에 나가는 것이니 얇은 잠바라도 가져가시는 게 좋아요

상공을 오르기 때문에 추워요.

저는 6월 말에 갔는데도 다 저렇게 입었어요.

 

올라간다 열기구

 

서서히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오호~~~

날씨운이 좋아요.

 

열기구는 파묵칼레보다는 카파도키아가 더 멋있다고 해요.

카파도키아에서 올리는 열기구가 더 많아서 장관이랍니다.

 

0123
날아라 열기구

 

튀르키예 결혼스냅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열기구를 배경으로 얼마나

예쁜 사진이 나오겠어요.

 

찬란히 뜨는 태양

 

이른 새벽부터 갔으니 해도 안 떴는데

이렇게 열기구안에서 일출을 봅니다.

다 같이 감상해요.

 

사진을 찍어보아요.

 

패키지는 한 팀이잖아요.

이렇게 사진 품앗이도 하면서

서로를 찍어주고 행복해합니다.

 


 

만약 패키지가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이리얼트립을 이용해서 열기구 투어를 다녀오 실 수 있어요.

 

주말예약이나 당일예약은 어려울 수 있으니 투어 2-3일 전에 예약하시면 더욱 좋겠죠!

 

반응형

잊지못할 경험! 카파도키아 벌룬투어 (열기구) 신청하기 ↓↓↓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012

 

저는 생각보다는 무섭지 않았어요.

바구니가 가슴팍까지 닿으니까 든든하고 안 무섭던데

다른 분들은 무섭다고 하시네요 ㅎㅎ

 

착륙하는 열기구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렇게 열기구는 땅으로 착륙합니다.

 

012
열기구 세레모니

 

내리면 칵테일을 주십니다.

무알콜이니 가벼운 음료 마신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팁박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주세요 ^^

많이 주실 필요는 없어요.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IST